#include <QHHeadersWin32.h>
이게바로 Win32 QuickHaptics 헤더, QuickHaptics의 micro API를 사용하려면 맨위에 요고를 넣어줘야한다
그럼 그 아래 WinMain 들어오고 코딩시작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CmdLine, int nCmdShow)
hInstance : 애플리케이션 인스턴스 핸들, 윈도우를 참조하구 이벤트 핸들링하고, 메시지 처리하고
hPrevInstance : 항상 널널널NULL
lpCmdLine : 애플리케이션 시작될 때 커맨드라인 입력구문 내용
nCmdShow : 어떤 애플리케이션 윈도우가 지금 실행되고 있는지 알려준다.
그런데, 다시말하지만 이건 WinMain용이고
아래의 GLUT 코드를 보자. 이게 중요해 이걸로 구현할거니까.
#include <QHHeadersGLUT.h>
void main(int argc, char *argv[])
끗
#include <QHHeadersWin32.h>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CmdLine, int nCmdShow)
{
QHWin32* DisplayObject = new QHWin32; // 디스플레이 윈도우 생성
DeviceSpace* Omni = new DeviceSpace; // 기본 팬텀 열기
DisplayObject->tell(Omni); // 옴니가 존재한다는걸 알려
Sphere* SimpleSphere = new Sphere; // 구를 정의하고
DisplayObject->tell(SimpleSphere); // 구가 있다는 걸 알려
Cursor* OmniCursor = new Cursor; // 커서를 정의하고
DisplayObject->tell(OmniCursor); // 커서가 있다는걸 알려
qhStart(); // 그리고 위의 모든 모션을 세트!
}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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