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12 작성된 글입니다.
자 이제 두번째
gvars3을 컴파일해보자
이건 fltk, pthread, libJPEG의 lib, include가 연결되어있어야한다.
그리고 컴파일
config.h 에러
gvars3 폴더안에보면 config.h.in 파일이 있다.
config.h.in 파일의 확장자를 config.h로 변경한다.
그리고 VC에서 include 폴더 연결
gvars3.h 258줄 에러
template<class T> static T& get(const std::string& name, const T& default_val=DefaultValue<T>::val(), int flags=0);
이줄을
template<class T> static T& get(const std::string& name, const T& default_val=T(), int flags=0);
이렇게 바꾸어준다.
이래도 에라가 한개가 나오는데,
fltk - Button.h : #error : header has not been ported to 3.0 yet
아무래도 fltk 3.0을 써서 그런것 같다.
메뉴얼에서는 2.0을 쓰라는데 fltk사이트에는 2.0이 없다......
ㅇㅋ어쩔까,, 찾아야지뭐
2.0찾아서 빌드하니까 됐다.
아오 2.0찾느라 중국사이트까지 뒤져봤다ㅠㅠㅠ
fltk-2.0.x-r6786 올려본다.
분할압축 때렸다.
gvars3.lib 뿅
'Augmented Reality > PT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PTAM 컴파일 - 메인 (0) | 2014.06.15 |
---|---|
PTAM 컴파일 - OpenGL32 (0) | 2014.06.15 |
PTAM 컴파일 - 1394camera (0) | 2014.06.15 |
PTAM 컴파일 - libCVD (0) | 2014.06.15 |
PTAM 컴파일 - 필요 라이브러리 정리 (0) | 2014.0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