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QHHeadersWin32.h>

 

이게바로 Win32 QuickHaptics 헤더, QuickHaptics의 micro API를 사용하려면 맨위에 요고를 넣어줘야한다

그럼 그 아래 WinMain 들어오고 코딩시작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CmdLine, int nCmdShow)

 

hInstance : 애플리케이션 인스턴스 핸들, 윈도우를 참조하구 이벤트 핸들링하고, 메시지 처리하고

hPrevInstance : 항상 널널널NULL

lpCmdLine : 애플리케이션 시작될 때 커맨드라인 입력구문 내용

nCmdShow : 어떤 애플리케이션 윈도우가 지금 실행되고 있는지 알려준다.

 

그런데, 다시말하지만 이건 WinMain용이고

아래의 GLUT 코드를 보자. 이게 중요해 이걸로 구현할거니까.



 

#include <QHHeadersGLUT.h>

 

void main(int argc, char *argv[])

 

 

#include <QHHeadersWin32.h>

int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HINSTANCE hPrevInstance,

                             LPSTR lpCmdLine, int nCmdShow)

{

  QHWin32* DisplayObject = new QHWin32;    // 디스플레이 윈도우 생성

  DeviceSpace* Omni = new DeviceSpace;    // 기본 팬텀 열기

  DisplayObject->tell(Omni);                         // 옴니가 존재한다는걸 알려

  Sphere* SimpleSphere = new Sphere;         // 구를 정의하고

  DisplayObject->tell(SimpleSphere);             // 구가 있다는 걸 알려

  Cursor* OmniCursor = new Cursor;             // 커서를 정의하고

  DisplayObject->tell(OmniCursor);                // 커서가 있다는걸 알려

 

  qhStart();                                                  // 그리고 위의 모든 모션을 세트!

}

 

 

 

음,,,


'Haptic Rendering > OpenHapt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DAPI - 2. Programming  (0) 2014.06.10
HDAPI - 1. Developing Options  (1) 2014.06.10
HDAPI - 0. Overview  (0) 2014.06.10
OpenHaptics - 0. Overview  (0) 2014.06.09
Posted by 긍정왕오킹